라쿠텐 이치바에서 클릭을 부르는 ‘섬네일 이미지 20장’ 전략
라쿠텐 이치바는 단순히 키워드만 잘 넣는다고 매출이 오르지는 않습니다.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또 하나의 핵심 요소, 섬네일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글 라쿠텐 이치바 고객의 손가락을 멈추게 하라, 대표 이미지 여러분은 현재 어떤 섬네일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나요? 혹시 제품 사진 한 장만 등록해 두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실제로 라쿠텐에서 ’한국 화장품(韓国コスメ)’을 검색해 보면 상위 노출 상품들의 대표 … 라쿠텐 이치바에서 클릭을 부르는 ‘섬네일 이미지 20장’ 전략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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