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쿠텐 이치바 RPP 광고, 성과는 어떻게 분석할 수 있을까?
이전 글에서 라쿠텐 이치바의 검색 광고인 RPP의 설정 방법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광고를 설정하고 예산을 투입했으니 이제 매출이 늘어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 일이 지나도, 한 달이 지나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광고비는 꾸준히 지출되는데도 주문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광고 성과를 점검해봐야 합니다. < 이전글 확인하기 광고 성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 일본 라쿠텐 이치바 RPP 광고, 성과는 어떻게 분석할 수 있을까? 계속 읽기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