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메일매거진 활용법: 고객을 다시 부르는 뉴스레터 마케팅 전략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다 보면 참 다양한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고객을 유입시키는 것부터 시작해서, 구매 전환을 유도하고, 마지막에는 재구매로 이어지게 만드는 것이죠. 이러한 흐름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쿠텐 이치바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 판매자가 막막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아주 실질적인 마케팅 수단이 있습니다. 바로 메일매거진입니다. <이전글 메일매거진, 여전히 유효한 마케팅 수단 한국에서는 스팸메일에 … 라쿠텐 메일매거진 활용법: 고객을 다시 부르는 뉴스레터 마케팅 전략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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